월드브릿지, “우리가 함께 만드는 행복한 세상”위한 희망바자회 개최
월드브릿지, “우리가 함께 만드는 행복한 세상”위한 희망바자회 개최
  • 신서림 기자
  • 승인 2024.08.29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월 7일 관저동 마치광장에서
희망바자회 행사 표지 ⓒ다원뉴스
희망바자회 행사 표지 ⓒ다원뉴스

(사)월드브릿지(대표이사 김옥희)가 주최·주관하고 대전광역시의회, 대전관광공사, 충남일보. 슬기로운 여성행동, 행복배달후원회, 다모아할인닷컴이 후원하는 ‘희망바자회’가 2024년 9월 7일 토요일 오전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관저동 마치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월드브릿지는 전 세계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다리가 되겠다는 의미의 단체로 2019년 대전후원회 해외지원팀 모임을 시작으로 2024년 현재까지 우크라이나 전쟁 피해자 지원, 코트디부아르 구호물품 지원 등 활발한 해외지원과 다문화 교류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월드브릿지’는 오는 9월 22일부터 27일까지 (사)한국국악협회 대전광역시지회와 카자흐스탄에서 고려인을 위한 위문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희망바자회의 수익금은 우크라이나 전쟁 난민 및 국내 수재민과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되며 마치광장 중앙무대를 중심으로 전자제품 부스, 식품 부스, 생활용품 부스, 추석선물 부스을 운영해 리퍼브제품, 지역특산물 등을 판매하며, 다채로운 공연과 선물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공연프로그램은 14시 (사)한국국악협회 대전광역시지회 공연팀( 경기민요, 난타), 15시 메인기념행사, 15시 50분 브라스밴드 버스킹공연, 18시 폐막행사로 예정되어 있으며 현장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다.

이번 공연에 앞서 (사)한국국악협회 대전광역시지회장(이환수)는 세계화 시대에 이런 뜻깊은 행사에 공연을 도울 수 있게 되어 감사함을 밝히었고, 우리나라와 전세계의 이웃들을 더욱 도울 수 있도록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주기를 당부하였다.

또한 월드브릿지(대표이사 김옥희)는 해외지원, 다문화교류, 글로벌문화연대로 후원 활동에 앞장서고 이있으며, 정기 후원, 일시 후원, 물품 후원 등으로 후원 활동을 도울 수 있다.

후원 계좌는 351–1329–5596-23 농협(사)월드브릿지 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