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차량등록사업소 2024년 민원행정 만족도 조사
대전차량등록사업소 2024년 민원행정 만족도 조사
  • 신서림 기자
  • 승인 2024.04.23 17: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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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일부터 5월24일까지 차량등록 행정 업무처리 10개 항목 진행

대전시 차량등록사업소는 25일부터 다음 달 24일까지 한 달간‘2024년 차량등록 민원행정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민원서비스 만족도 조사는 대전시 차량등록사업소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시민이 느낀 불편함 또는 개선 사항을 향후 시민 중심 행정서비스 구현에 반영하기 위해 진행되며, 설문조사 대상은 대전시 차량등록사업소를 방문한 민원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조사 내용은 ▲민원편의 안내사항 ▲업무처리 소요시간 ▲시설이용 편리성과 환경 쾌적성 ▲차량등록사업소 업무개선 사항, (불)만족 사항 등에 대한 업무처리 전반에 대한 만족도 등 10개 항목이다.

참여 방법은 차량등록사업소 누리집 공지사항 게시판 QR코드를 통해 설문조사에 온라인으로 참여하거나 민원실에 비치된 설문조사지를 작성하면 된다.

김연미 대전시 차량등록사업소장은 "설문조사 결과는 시민 눈높이에 맞춘 공감하고 체감하는 적극적인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될 예정이오니,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고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대전시 차량등록사업소는 25일부터 다음 달 24일까지 한 달간‘2024년 차량등록 민원행정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대전시 차량등록사업소는 25일부터 다음 달 24일까지 한 달간‘2024년 차량등록 민원행정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사진/대전시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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