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엔터테인먼트 원정미 대표, 배재대학교 공연예술학과 특강
㈜원엔터테인먼트 원정미 대표, 배재대학교 공연예술학과 특강
  • 여창훈 기자
  • 승인 2023.06.14 2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7일 ㈜원엔터테인먼트 원정미 대표가 배재대학교 공연예술학과 특강에 나섰다.
6월 7일 ㈜원엔터테인먼트 원정미 대표가 배재대학교 공연예술학과 특강에 나서고 있다 ⓒ다원뉴스

6월 7일 ㈜원엔터테인먼트 원정미 대표가 배재대학교 공연예술학과 특강에 나섰다.

배재대학교 공연예술학과 전임교수인 황성곤 교수의 초청으로 하게 된 이번 특강은 원정미 대표와 황성곤 교수의 1:1 인터뷰 형식으로 진행하며 줌 수업으로 학생들이 강의를 듣고 Q&A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오후 4시부터 2학년을 대상으로 한 인성리더십, 오후 5시에는 3학년을 대상으로 소통리더십 전공과목의 강의로 과목 별로 약 30분씩 총 1시간의 강의를 진행하였다.

원정미 대표는 지금까지 엔터테인먼트와 아카데미를 운영하면서 진행했던 프로젝트들을 강의하면서 힘들고 어려웠던 점도 많았지만 그 과정을 겪으면서 얻은 깨달음과 보람들을 설명하였고, ㈜원엔터테인먼트 소속 키즈걸그룹 드림아이원 1기와 2기 프로젝트와 올해 결성되어 진행중인 드림아이원 3기에 대한 이야기도 덧붙였다.

6월 7일 ㈜원엔터테인먼트 원정미 대표가 배재대학교 공연예술학과 특강에 나서고 있다 다원뉴스
6월 7일 ㈜원엔터테인먼트 원정미 대표가 배재대학교 공연예술학과 특강에 나서고 있다 ⓒ다원뉴스

원 대표가 했던 여러 이야기 중 드림아이원 이야기에 특히 공감을 한 황성곤 전임교수는 "누구나 생각할 수 있지만, 아무나 할 수 없는 대단한 일을 하고 계신다. 그 열정에 박수 드린다." 며 원 대표를 극찬하였고, 앞으로 있을 드림아이원 3기 활동에 대해 많은 기대를 한다고 말했다.

특강을 마치면서 원 대표는 "요즘 여러 가지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위해 바쁘다 보니 강의시간 내기가 어려워 망설였다. 그러나, 황성곤 교수님 제안이기도 했지만, 문화예술 전공 학생들의 진로에 대한 불신과 불안감에 조금이라도 희망을 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원 대표는 "공연예술을 전공하여 향후 저와 같은 길을 걸어 갈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고, 저의 노하우를 선물한 것 같아 보람있었고 나 자신을 다시 한번 되돌아 볼 수 있는 시간까지 얻은 것 같다. 강의 전 고민했던 시간을 반성하며, 또 다시 이런 제안을 주신다면 그때는 다른 일 다 제쳐두고 더욱 준비된 모습으로 강의에 나서겠다. 이런 시간을 만들어주신 황성곤 교수님께 감사드린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