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구의회, 한국타이어 화재 현장 긴급 방문
대덕구의회, 한국타이어 화재 현장 긴급 방문
  • 여창훈 기자
  • 승인 2023.03.13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원 8명 전원, 현장 살핀 뒤 “협조 사안에 적극나설 것”
대덕구의회 의원 8명이 13일 화재가 발생한 한국타이어 대전공장을 긴급 방문해 현장 상황을 살피고 있다. ⓒ대전 대덕구의회
대덕구의회 의원들이 13일 화재가 발생한 한국타이어 대전공장을 긴급 방문해 현장 상황을 살피고 있다. [사진/대덕구의회 제공]

대덕구의회는 13일 화재가 발생한 한국타이어 대전공장을 긴급 방문해 현장 상황을 살피는 한편, 소방당국 등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김홍태 의장을 비롯한 의원 8명 전원은 이날 오전 대덕구 목상동에 위치한 한국타이어 대전공장을 찾았다. 

이들은 소방당국 관계자로부터 화재 발생과 진화 작업 내용을 청취한 뒤, 추가적인 상황 등을 파악했다. 

김 의장은 “인명과 재산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화재 진압에 총력을 기울여 달라”고 요청하면서 “의회 차원에서도 협조할 사안에 대해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들은 이어 화재 연기 등으로 인해 대덕문화체육관에 임시대피해 있는 한국타이어 대전공장 인접 주민들을 만나 애로사항을 경청했다. 또 재난구호쉘터를 직접 설치해보는 등 시설과 장비 상태를 확인했다. 

앞서 지난 12일 오후 10시 9분쯤 한국타이어 대전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소방차 등 장비 148대를 비롯해 소방대원 등 인력 750여 명이 동원돼 현재 화재 진압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