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llar International Kids & Junior Model Contest 2022 성료후, MOU체결 이어져
Stellar International Kids & Junior Model Contest 2022 성료후, MOU체결 이어져
  • 이준석 기자
  • 승인 2022.10.17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엔터테인먼트, 협찬사 ㈜다인에프앤씨 와 MOU체결
이에 스텔라 모델 콘테스트에 적극적으로 모든 협찬을 우선 하겠다는 MOU를 ㈜다인에프앤씨와 원엔터테인먼트가 17일 이날 체결했다.
17일 ㈜원엔터테인먼트(원정미 대표)와 ㈜다인에프앤씨가 스텔라 모델 콘테스트에 적극적으로 모든 협찬을 우선 하겠다는 MOU를 체결했다. ⓒ다원뉴스

㈜원엔터테인먼트(대표 원정미)는 지난 8월 7일 더케이호텔 서울 에서 ‘스텔라 국제 키즈 앤 주니어 모델 콘테스트 2022’를 성황리 개최했다.

16인의 관계된 심사위원들의 까다로운 심사 점수 합계로 인해 예상시간보다 늦어진 시간까지 자리를 함께한 주관사 및 협찬사,후원사 들이 우크라이나전쟁의 아픔을 교육으로 담아내는 뜻있는 기획과 ㈜ E&M의 탄탄한 연출에 더한 순수함이 묻어난 아이들을 지켜보신후 MOU체결 제의가 줄줄이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번 서울 서초구 더케이호텔 서울(The-K호텔 서울)에서 개최된 행사는 ‘함께 공유(sharing together)’라는 슬로건 아래 ESG 확산을 위해 기획되었다.

㈜원엔터테인먼트가 단독 주최한 이번 행사의 협찬사중 하나인 ㈜다인에프앤씨는 양심과 신뢰의 기업, 최고의 먹거리로 승부하는 기업, 고객과의 작은약속이라도 소중이 생각하며 신용과 믿음 성실로 후회없는 선택이 되도록 노력하는 기업, 99%국내산 쌀가루를 활용한 친환경 건강기능 쌀면을 직접 제조,판매하는 기업이다.

국제모델협회상 수상자 유다원(12세) ⓒ다원뉴스
다인에프앤씨 수상자 노영민(17세) ⓒ다원뉴스

다인에프앤씨는 이번 Stellar International Kids & Junior Model Contest 2022 행사에 성장하는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을수 있는 쌀면을 협찬 했다.

이번 대회를 끝까지 지켜보신 ㈜다인에프앤씨 성 훈 총괄이사와 권 재구 전무이사등 여러 임원들은 향후 스텔라대회가 키즈&주니어 대회의 기틀이 될거라며 큰 기대가 된다 라고 격려와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스텔라 모델 콘테스트에 적극적으로 모든 협찬을 우선 하겠다는 MOU를 ㈜다인에프앤씨와 원엔터테인먼트가 17일 이날 체결했다.

Stellar Model Contest 2022 World Final Award 대상, 금상, 은상, 동상, 각종 협찬사 수상자들은 다양한 끼와 재능을 뽐내는 시상식 공연으로 스텔라 2022 대회를 돋보이며 행사를 빛냈다.

이번 행사 대상 및 본상 수상자외에 다인에프앤씨 상을 수상한 노영민(17세)군은 향후 1년간 홍보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