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소제동 상상바캉스 展 개최
대전 동구, 소제동 상상바캉스 展 개최
  • 여창훈 기자
  • 승인 2022.07.19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21일부터 29일까지… 박종욱, 오완석, 정유빈 3인의 삶에 대한 고찰
소제동 상상바캉스 展 전시 포스터 [사진/동구청 제공]
소제동 상상바캉스 展 전시 포스터 [사진/동구청 제공]

대전 동구는 예술교육프로그램 지원사업 일환인 소제동 상상바캉스 展(전)을 이달 21일부터 29일까지 소제동 관사16호, 관사17호(마당집)에서 개최한다.

구는 역량 있는 예술가 3인을 선정해 구민들의 문화예술 향유권을 보장하고 다양하고 흥미 있는 전시 관람 및 전시 연계 프로그램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전시회를 마련했다.

소제동 상상바캉스 展에서는 박종욱, 오완석, 정유빈 등 각 작가의 색다르고 특색 있는 평면작품과 입체작품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전시 기간은 이달 21일부터 29일까지로 소제동 관사16호, 관사17호(마당집)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주말을 제외한 평일에 관람이 가능하다.

전시회와 함께 작가가 직접 들려주는 작품 이야기(아티스트 토크)와 전시 연계 프로그램(꿈꾸는 화가의 방)을 운영해 작품과 관람객 사이가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는 마중물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이번 전시를 통해 문화예술 경험을 생활 속에서 가까이 접할 수 있는 교육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머물고 싶은 교육 진심 동구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전시 연계 프로그램 모집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구청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동구청 평생학습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