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국제 키즈 앤 주니어 모델 콘테스트 2022' 내달 7일 개최
'스텔라 국제 키즈 앤 주니어 모델 콘테스트 2022' 내달 7일 개최
  • 이준석 기자
  • 승인 2022.07.14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피해 학교 건립 및 아동 돕기 기금 전달
'스텔라 국제 키즈 앤 주니어 모델 콘테스트 2022' 홍보 포스터 ⓒ다원뉴스
'스텔라 국제 키즈 앤 주니어 모델 콘테스트 2022' 홍보 포스터 ⓒ다원뉴스

글로벌 키즈·주니어 모델들이 끼와 재능을 선보일 수 있는 꿈의 무대 '스텔라 국제 키즈 앤 주니어 모델 콘테스트 2022' 행사가 오는 8월 7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The-K호텔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이번 콘테스트는 ㈜원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고 SS스포츠서울, (재)국제모델협회가 주관한다. 본선 경합은 세 차례의 무대 교육을 거친 후 진행된다.

대회를 주최한 원엔터테인먼트 원정미 대표는 "글로벌 키즈 & 주니어 모델들이 꿈의 무대 도약을 위한 첫걸음으로 지구촌 어린이들과 함께 소통하고 나눔을 배울 수 있도록 이번 대회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K-POP 한류문화 활성화와 국제무대 진출을 위해 대회 참가자들의 끼와 재능을 발굴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대회는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함께 공유(sharing together)'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며, NGO 단체와 파트너십을 통해 나눔을 실천한다.

행사를 통해 모아진 수익금은 국내외 소외된 어린이들과 러시아 폭격으로 학교가 파괴돼 배움의 기회를 잃은 우크라이나 학생들을 돕기 위한 학교 재건 긴급구호금으로 쓰인다.

대회를 주최한 원정미 대표는 "러시아 침공으로 고통을 겪고 있는 아이들에게 희망을 주고자 이번 대회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 대회를 통해 선의의 경쟁도 하고 나눔과 봉사를 체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