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동구 여행지 당신의 선택은?' 이벤트 개최
대전 동구, '동구 여행지 당신의 선택은?' 이벤트 개최
  • 여창훈 기자
  • 승인 2022.07.14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래! 결심했어!” 올여름 초록빛 여행은 동구로
MBC 일 밤'TV 인생극장' 패러디해 상소동 산림욕장과 만인산 자연휴양림 홍보
만인산 자연휴양림 전경 [사진/동구청 제공]
만인산 자연휴양림 전경 [사진/동구청 제공]

대전 동구가 여름을 맞아 동구 대표 산림관광지인 ‘상소동 산림욕장’과 ‘만인산 자연휴양림’을 홍보하는 깜짝 이벤트를 개최한다.

‘상소동 산림욕장’과 ‘만인산 자연휴양림’은 울창한 산림과 함께 각각 오토캠핑장과 휴양림 등 숙박 시설을 마련해 인기 휴양지로 사랑받고 있다.

이에 동구는 추억의 예능프로그램인 MBC 일밤의 'TV 인생극장'을 재치 있게 패러디해 여름 여행지로 ‘상소동 산림욕장’과 ‘만인산 자연휴양림’ 중 어느 곳을 택할지 고르는 이벤트 영상을 제작했다.

상소동 산림욕장 전경 [사진/동구청 제공]
상소동 산림욕장 전경 [사진/동구청 제공]

특히, 여느 이벤트와 달리 각 여행지를 선택한 응모자가 득표 결과에 따라 받을 수 있는 상품이 달라져 이벤트 참여자에게 흥미를 주고 신중한 참여를 유도한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아직 코로나19가 끝나지 않아 해외 대신 국내로 여름여행을 많이 가는 추세”라며, “시원한 그늘이 가득한 상소동 산림욕장과 만인산 자연휴양림에서 초록빛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상소동 산림욕장과 만인산 자연휴양림의 흥미진진한 대결을 다룬 여름맞이 '동구 여행지 당신의 선택은?' 이벤트는 동구 공식 유튜브 채널인 동구U에서 7월 15일부터 7월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