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윈드오케스트라, '한여름 밤의 야외음악회' 공연 성료
대전윈드오케스트라, '한여름 밤의 야외음악회' 공연 성료
  • 이준석 기자
  • 승인 2022.07.10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림공원 밤하늘에 수놓은 90인조 오케스트라의 선율
대전 윈드오케스트라단(단장 정지석)은11일 오후 한밭도서관 문화사랑방 2층 대강당에서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연주회를 열었다. ⓒ다원뉴스
대전 윈드오케스트라단(단장 정지석)은 9일 밤 유림공원 야외음악당에서 제1회 유림공원 '한여름밤의 야외음악회' 연주회를 열었다. ⓒ다원뉴스

대전윈드오케스트라 제1회 유림공원 '한여름밤의 야외음악회' 공연이 성황리에 끝났다.

지난 9일 저녁 7시 30분 유림공원 야외음악당에서 진행된 이번 공연은 대중들의 기억 속에 남아있는 명곡들을 선보이며, 잊지 못할 한여름 밤의 낭만과 추억을 시민들께 선사했다.

이번 콘서트는 정지석의 지휘로 '팡파르와 축전의 찬가'(Fanfare and Hymn of Celebration), '필라투스 : 용의 산'(Pilatus: Mountain of Dragons), 프랭크 시나트라의 노래로 잘 알려진 ‘마이 웨이(My Way)’, ‘퍼시픽 드림즈(Pacific Dreams)’ 등 웅장한 클래식과 팝의 명곡들이 연주되며 한여름 무더위에 공연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감동을 전했다.

또, Arr 박병학과 Soprano 김다은이 Der Hoile Roche(마술피리 中 밤의 여왕의 아리아)를 연주하고,  Arr 박병학, Soprano 김다은, Baritone 이상율이 ‘All I Ask Of You‘ (오페라의 유령 中) 등의 명곡을 아름다운 목소리로 연주했다.

이와 함께, ‘사랑과 우정 사이’란 노래로 유명한 그룹 피노키오의 보컬로 활동했던 가수 류찬이 출연하여 시민들과 호흡했다.

한편, 대전윈드오케스트라 정지석 지휘자는 “이번 콘서트는 시민들에게 힐링이 되는 가슴 뭉클한 감동을 전하고자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유림공원을 찾은 시민들의 발길과 힘찬 박수 소리가 그동안 준비해 온 단원들의 노고에 위로가 되었다며, 도와주신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