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의회, 제9대 전반기 원구성 마무리
대전 동구의회, 제9대 전반기 원구성 마무리
  • 여창훈 기자
  • 승인 2022.07.06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덕구의회 제8대 후반기 원(院)구성이 마무리 됐다. (사진 외쪽부터) 전반기 운영위원장에 박철용(국민의힘, 2선)의원, 기획행정위원장에 성용순(더불어민주당, 2선)의원, 도시복지위원장에 김세은(더불어민주당, 초선)의원을 선출해 전반기 의장단을 구성했다. [사진/대전 동구의회 제공]
대전 동구의회는 6일 전반기 운영위원장에 박철용(국민의힘, 2선)의원, 기획행정위원장에 성용순(더불어민주당, 2선)의원, 도시복지위원장에 김세은(더불어민주당, 초선)의원을 선출해 제9대 후반기 의장단을 구성했다. [사진/대전 동구의회 제공]

대전 동구의회는 6일 오전 10시, 제264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고 제9대 동구의회 전반기 원구성을 마무리했다.

전날 의장(박영순) 및 부의원장(강정규)을 선출한데 이어 오늘 제2차 본회의에서 전반기 운영위원장에 박철용(국민의힘, 2선)의원, 기획행정위원장에 성용순(더불어민주당, 2선)의원, 도시복지위원장에 김세은(더불어민주당, 초선)의원을 선출해 전반기 의장단을 구성했다.

각 상임위원회는 운영위원회 5명, 기획행정위원회 5명, 도시복지위원회 4명의 위원으로 전반기 위원 및 위원장 선임을 완료했다.

박영순 의장은 아무런 불협화음 없이 원만하게 원구성을 끝마친 것에 대해 의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민주적인 절차와 협치로 구민 행복을 위한 의정활동에 전념해 주기를 당부하며 한단계 더 발전한 지방자치 실현과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자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