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대학교 사회복지학전공, 학사·석사·박사과정 첫 통합 임원회
중부대학교 사회복지학전공, 학사·석사·박사과정 첫 통합 임원회
  • 이현주 기자
  • 승인 2022.07.06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부대학교 사회복지학전공(학과장 길태영), 원격대학원 사회복지상담학과(학과장 길태영), 일반대학원 사회복지학과(학과장 박근수)는 7월 5일 국제캠퍼스에서 학부, 석사, 박사과정 첫 임원회를 열고, 입시·취업, 재학률 제고에 기여하기 위해 사회복지학전공 연합임원회를 조직하기로 하는 등 여러 안건을 논의하였다.  

임원회는 먼저 원격대학원 사회복지상담학과 임원진이 제안한 학부/석사/박사과정 연합체육대회를 구상하고 서로 간 정보를 공유하며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길태영 학과장은 “최근 학령인구 감소로 인한 우리 대학 입시경쟁력 강화는 물론 사회복지학과의 새로운 전통을 만들고 구성원 모두가 긴밀하게 교류하는 신호탄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보였으며, “코로나19로 그동안 운영되지 못했던 연합체육대회를 지역사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되도록 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중부대학교 사회복지학전공 연합임원회에서는 오는 10월 8일 사회복지학전공 학부 및 석박사 구성원 모두가 함께하는 연합체육대회를 계획하고 있으며, (재)아름다운 가게와 함께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지역주민은 중부대학교 사회복지학전공(TEL. 041-750-6807~9)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