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이준석, 캐스팅보트 대전 서구에 집중유세
국힘 이준석, 캐스팅보트 대전 서구에 집중유세
  • 여창훈 기자
  • 승인 2022.05.30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오전 대전 서구 둔산동 갤러리아타임월드 앞 합동 유세
30일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대전을 닷새만에 다시 찾아 이장우 대전시장 후보 유세 지원에 나섰다. [사진=이장우 후보 페이스북] 2022.05.30 nn0416@newspim.com
30일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대전에서도 최대 접전지인 대전 서구 찾아 후보 유세 지원에 나섰다. [사진/서철모 후보 제공]

국민의힘 중앙당이 캐스팅보트인 대전에서도 최대 접전지인 대전 서구에 지원 화력을 쏟아부었다.

30일 오전 대전 서구 둔산동 갤러리아타임월드 앞에서 열린 집중유세 현장에서 이준석 대표가 “이장우 대전시장, 서철모 대전 서구청장을 비롯한 국민의힘 후보들에게 힘을 실어달라”고 적극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대전 서구 둔산동 갤러리아타임월드 앞에서 진행된 집중유세장에는 국민의힘 중앙당 핵심인사인 이준석 대표, 박대출, 김웅, 윤창현 의원이 참석했다.

지역 집중유세인 만큼 이장우 대전시장 후보와 박희조 동구청장 후보, 김광신 중구청장 후보, 서철모 서구청장 후보, 진동규 유성구청장 후보, 최충규 대덕구청장 후보 모두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이준석 대표는 “대전은 충청권의 수부도시인데도 민주당 정부와 자치단체장이 도시 인프라가 측면에서 챙기지 못한 게 너무 많다”며 “지하철 2호선은 시작도 못했다. 우리 당을 믿어주신다면 3·4·5호선을 동시 추진하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또 “윤석열 대통령은 대전·충청을 마음의 고향이라고 생각하고, 당의 힘과 자원을 아낌없이 투자하겠다는 생각이 있다”며 “윤 대통령 공약대로 충청은행을 수조원의 자본금을 가진 충청투자은행로 만들고 키워내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