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탁구연합회 "정용래 유성구청장 후보 지지"
대전시탁구연합회 "정용래 유성구청장 후보 지지"
  • 여창훈 기자
  • 승인 2022.05.23 2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민우 회장 “유성종합스포츠센터 건립 등 생활체육 활성화에 기여한 정 후보 지지”
정용래 후보, “민선 8기에도 살기 좋은 유성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
대전시탁구연합회 회장과 임원들이 23일 정용래 대전 유성구청장 후보를 지지 방문했다. [사진=정용래 후보 선거사무소] 2
대전시탁구연합회 회장과 임원들이 23일 정용래 대전 유성구청장 후보를 지지 방문했다. [사진/정용래 후보 선거사무소제공]

대전시탁구연합회 현민우 회장 및 임원들이 23일, 정용래 유성구청장 후보를 지지 방문했다. 이날 방문에는 더불어민주당 조승래 국회의원(허태정 대전시장 후보 상임선대위원장)도 함께했다.

현민우 회장은 “정용래 후보는 유성구정을 이끌며 유성종합스포츠센터 건립 등 구민들의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왔다”며 “정 후보야 말로 주민들의 여가 문화 확산에 기여하며 삶의 질 제고를 위해 힘쓸 적임자인 만큼 적극적으로 지지한다”고 밝혔다.

정용래 후보는 “코로나19 이후 높아진 여가 수요 충족을 위해 다양한 시설 구축 및 프로그램 지원 정책들을 마련했다”며 “민선 8기에서도 살기 좋은 유성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23일 밤 11시 10분에 선거관리위원회에서 주관하는 유성구청장 후보자 방송토론회가 대전 KBS에서 방영될 예정”이라며 “토론회를 보시면 누가 유성구를 위한 일꾼인지 확인하시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