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선관위, 랜드마크 선거 포토존 온라인 이벤트
대전선관위, 랜드마크 선거 포토존 온라인 이벤트
  • 여창훈 기자
  • 승인 2022.05.17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포광장·유림공원·오월드에서 사진찍고 기프티콘도 받고
대전시선거관리위원회는 지방선거를 앞두고 시민들을 대상으로 대전 랜드마크 포토존 온라인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대전선관위 제공)
대전시선거관리위원회는 6.1 지방선거를 앞두고 시민들을 대상으로 대전 랜드마크 포토존 온라인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대전선관위 제공]

대전시선거관리위원회는 6월 1일 실시하는 제8회 지방선거를 앞두고 시민들을 대상으로 대전 랜드마크 포토존 온라인이벤트를 실시한다.

현재 ▲엑스포시민광장에는 벤치형 투표함을 ▲유림공원에는 배위에서 투표하는 참참이(참된 참여란 뜻이 있는 선관위 캐릭터)를 ▲ 오월드에는 백두산호랑이와 기표용구를 든 참참이를 설치하고, 지방선거에 대한 관심과 투표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이렇게 설치된 선거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어 네이버블로그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고 6월 1일까지 온라인이벤트에 참여하면 100명을 추첨하여, 1만원권 상당의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대전선관위 홈페이지 알림의 이벤트게시판을 참조하면 된다.

대전선관위 관계자는 “지난 대통령선거에 이어 지역의 일꾼을 뽑는 지방선거에서도 랜드마크 선거포토존 온라인이벤트를 이어나간다”면서 “유권자들이 우리 지역 일꾼을 뽑는 지방선거의 역사적 인증샷도 남기고, 아름다운 선거문화 조성에 동참해 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