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도서관, ‘봄학기 문화강좌’ 수강생 모집
대전 동구 도서관, ‘봄학기 문화강좌’ 수강생 모집
  • 여창훈 기자
  • 승인 2022.03.10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부터 6월까지 가오도서관 등 3개 도서관에서 풍성한 문화강좌 운영
동구청사 전경 [사진/동구청제공]
동구청사 전경 [사진/동구청제공]

대전 동구는 유아, 초등학생 및 성인을 대상으로 이달 10일부터 봄학기 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봄학기 문화강좌는 연령에 맞는 맞춤형 강좌로 책에 대한 흥미와 사고력을 높이고 지역주민의 여가 선용 및 교양 증진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마련됐다.

구는 다양한 문화강좌를 개설해 오는 4월부터 6월까지 운영하며 가오도서관과 용운도서관은 10일부터 18일까지 무지개도서관은 14일부터 25일까지 선착순으로 참여자 신청을 받는다.

참여 신청은 동구 평생학습 홈페이지(http://www.donggu.go.kr/lll)에서 가능하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가오도서관은 ▲재미있는 책놀이 ▲그림책으로 만나는 영어 ▲엔트리코딩게임 등 4개 강좌를 운영하고 용운도서관은 ▲그림책과 보물찾기 ▲영어그림책으로 만나는 스토리텔링 ▲알아두면 쓸데 있는 세계사 등 7개 강좌를 운영한다.

무지개도서관은 ▲유아초급영어 ▲Story Phonics ▲Sight words ▲엄마표 영어 등 공공도서관 특성을 살린 특색 있는 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오도서관(☎259-7054)과 용운도서관(☎259-7031),무지개도서관(☎259-7044)으로 문의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독서와 문화체험이 어우러진 다양한 강좌를 통해 책에 대한 흥미를 갖기 바란다”며 “앞으로 정서적, 문화적 경험 축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