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협회 이·취임식 진행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협회 이·취임식 진행
  • 여창훈 기자
  • 승인 2022.01.17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협회는 지난 14일에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대전지회 2022년도 정기총회를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협회 사무실에서 진행하고, 이날 진행된 이·취임식을 통해 이임하는 김명희 대전지회장의 뒤를 이어 유등노인복지관의 박명래 관장이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6대 대전지회장으로 취임하고 부회장으로 신해근 유성실복지센터 관장, 감사로 김명희 동구행복한어르신복지관 관장이 임명되었다.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협회는 지난 14일에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대전지회 2022년도 정기총회를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협회 사무실에서 진행하고, 이날 진행된 이·취임식을 통해 이임하는 김명희 대전지회장의 뒤를 이어 유등노인복지관의 박명래 관장이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6대 대전지회장으로 취임하고 부회장으로 신해근 유성실복지센터 관장, 감사로 김명희 동구행복한어르신복지관 관장이 임명되었다. ⓒ다원뉴스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협회는 1월 14일 12시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대전지회 2022년도 정기총회를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협회 사무실에서 진행하였다.

본 정기총회는 대전광역시 7개 노인복지관 기관장과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박노숙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선언 및 인사말, 2021년 사업 실적 및 결산(안)심의, 2022년 사업 실적 및 결산(안)심의, 2022년 임원 선출, 협회장 이·취임식, 건의사항 및 폐회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진행된 이·취임식을 통해 이임하는 김명희 대전지회장의 뒤를 이어 유등노인복지관의 박명래 관장이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6대 대전지회장으로 취임하고 부회장으로 신해근 유성실복지센터 관장, 감사로 김명희 동구행복한어르신복지관 관장이 임명되었다.

김명희 전 대전지회장은 이임사에서 “대노협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로 맡은바 소임을 다할 수 있어 감사드리며, 새로 취임하는 박명래 대전지회장을 중심으로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협회가 더욱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임 박명래 대전지회장은 “전 김명희 대전지회장님의 헌신과 노고에 진심으로 경의를 표하며, 대전지회 모든 노인복지 종사자들의 처우개선과 위상강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다양한 역량강화교육을 통해 품격 높은 노인복지를 실현하는데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