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의회, 의정발전 유공의원 공무원 표창
대전 중구의회, 의정발전 유공의원 공무원 표창
  • 여창훈 기자
  • 승인 2021.12.31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명석, 정옥진, 조은경 의원 표창패 수여
(왼쪽부터) 조은경 의원, 김연수 의장 의원, 서명석 의원
김연수 중구의회 의장이 31일 서명석 의원과 정옥진 의원, 조은경 의원에게 의정발전에 기여한 공으로 표창패를 수여하였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조은경 의원, 김연수 의장 의원, 서명석 의원 [사진/중구의회 제공]

대전 중구의회는 31일 본회의장에서 의정발전에 기여한 의원·공무원에게 표창을 수여하였다.

이날 김연수 의장은 서명석 의원과 정옥진 의원, 조은경 의원에게 표창패를 수여하였고, 의정활동에 기여한 공무원 2명에게 표창을 수여하였다. 표창수여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표창 수상자 등 최소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간소하게 실시하였다.

이날 수상자로 선정된 의원들은 구민을 대변하는 대의기관으로서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왔으며 2021년 행정사무감사 및 예산심의 활동에 임하면서 촘촘한 예산심의와 정책대안을 제시하여 구민 복리증진에 헌신하였다. 또한 전부개정 지방자치법 시행을 앞두고 의회 인사권 독립 준비 및 의원 보좌에 기여한 의회사무국 직원 2명이 표창을 수여받았다.

표창패를 수상한 의원들은“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구민들께 희망을 드리는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연수 의장은“중구발전을 위해 의정활동에 힘써주신 동료 의원여러분들과 공무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32년 만에 전부개정되어 1월 13일 시행을 앞두고 있는 지방자치법에 따라 변화하는 지방의회의 위상에 걸맞은 의회의 책무를 다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