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민주 대전 시‧구의원, 대선승리를 위한 간담회 개최
더민주 대전 시‧구의원, 대선승리를 위한 간담회 개최
  • 여창훈 기자
  • 승인 2021.12.24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낮은 자세로, 분명한 변화를 만들어 대선 승리하자"
대전 시‧구의원 간담회에서 황운하 총괄선거대책본부장이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더출처 : 백제뉴스(http://www.ebaekje.co.kr)
대선승리를 위한 더불어민주당대전시당 대전 시‧구의원 간담회에서 황운하 총괄선거대책본부장이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사진/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제공]

더불어민주당대전시당 선거대책위원회는 대통령 선거 전반에 대한 상황을 공유하고 필승결의를 다지기 위한 ‘2022년 대선승리를 위한 시구의원간담회’를 갖고 본격 선거 채비에 나섰다. 

황운하 총괄선거대책본부장은 간담회 모두발언을 통해  “과거 선거도 그랬지만 내년 대선에서도 충청이 중요한 역할을 할 수 밖에 없는 전략적 요충지이다”며 “초박빙 현 상황을 확실한 우세로 만들기 위해서는 세대별, 지역별, 직능별 다양한 전략을 수립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간담회에서는 부동산‧청년문제에 대해 희망을 주지 못한 것에 대한 반성, 지지층 결집과 부동층 공략에 대한 다양한 방안이 논의됐다. 

의원들은  잘못한 부분에 대해서는 낮은 자세로 반성하고 유권자들에게 작지만 분명한 변화를 만드는 공약 등 정책선거로 미래를 지향하는 모습으로 우위를 점하자는 방안에 대해 공감했다. 

이어진 자유토론에서는 분야별 취약한 공약 발굴과 함께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위한 구체적인 방안 등에 대해 질의와 응답시간을 가졌다. 

시구의원들은 끈끈한 원 팀으로 대선승리를 위해 일희일비하지 않고 긴 호흡으로  국민주권의 나라를 만드는데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