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2021 천사의손길 감사 축제’ 개최
대전 동구, ‘2021 천사의손길 감사 축제’ 개최
  • 여창훈 기자
  • 승인 2021.12.02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눔 문화 확산에 참여해준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 전해
2021 천사의손길 감사 축제에 참석한 황인호 동구청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동구청 제공]
2021 천사의손길 감사 축제에 참석한 황인호 동구청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동구청 제공]

대전 동구는 2일 구청 대강당에서 동구 대표 복지 브랜드인 ‘천사의손길’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한 ‘2021 천사의손길 감사 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천사의손길 감사 축제는 복지사각지대 지원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1인 1계좌 1천 원 이상의 후원금 모금에 참여하고 있는 천사의손길 후원자들에게 보답하는 자리로 마련됐으며 ▲연예인 축하 영상 ▲천사의손길 활동 영상 상영 ▲천사의손길 유공자 표창 ▲축하공연 등이 펼쳐졌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19의 단계적 일상회복 1차 개편 시행에 따라 철저한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채로 참석자 수를 100인 미만으로 제한해 진행됐다.

황인호 동구청장은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예전처럼 많은 분을 모시지는 못하지만 감사하는 마음만큼은 그 어느 때보다 크다”라며 “코로나 19 등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후원자 여러분들의 깊은 사랑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천사의손길은 대전 동구의 대표 복지브랜드로 지난 2011년 시작돼 현재까지 81억 원이 모였으며 이를 토대로 동구 지역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각종 사업을 펼쳐 총 74억 원을 지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