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국악협회 대전광역시지회, 워크인투코리아와 상호협력 '맞손'
(사)한국국악협회 대전광역시지회, 워크인투코리아와 상호협력 '맞손'
  • 여창훈 기자
  • 승인 2021.10.27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국악협회 대전광역시지회와 이엘치과병원이 함께한 이날 협약식에는 (사)한국국악협회 대전광역시지회 5인(지회장 이환수, 부지회장 임인숙, 부지회장 조정숙, 이사 임홍자, 감사 박학미)과, 이엘치과병원 3인(병원장 이도훈, 본부장 김병삼, 부장 윤연숙)이 참석했다. ⓒ다원뉴스
(사)한국국악협회 대전광역시지회(지회장 이환수)와 워크인투코리아(대표 강대훈)가 26일 대전예술가의 집에서 상호협력 교류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다원뉴스

사단법인 한국국악협회 대전광역시지회는 26일 오후 3시 30분에 대전예술가의 집에서 워크인투코리아와 상호협력 교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한국국악협회 대전광역시지회(지회장 이환수)와 워크인투코리아(대표 강대훈)의 공동발전을 도모하고, 지역 문화예술인과 국악전승을 통해 사회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추진됐다.

워크인투코리아(Walkinto Korea)는 한국의 관광과 문화를 세계에 알리는 영문인터넷 뉴스 미디어이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에 따라 △공동의 관심 분야의 각종 컨텐츠 개발 및 데이터, 정보교환 △상호간의 문화교류, 이벤트 진행, 봉사활동 및 기타 교류등 협력 활동 △상호간의 업무능력 향상에 따른 교류 및 상호 증진이 필요한 교류 등을 하기로 하였다.

대전국악협회와 워크인투코리아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국악을 세계로 홍보하는 것에 초점을 두어 영자신문을 발간하고 특히 대전의 국악을 알리는데 상호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사)한국국악협회 대전광역시지회 이환수 지회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상호 협력하여 국악발전을 이루며 지역문화 예술인과 사회 발전에 기여할 것을 약속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