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스카이로드에서 ‘숲과 함께하는 대전의 힐링명소’ 영상전
대전스카이로드에서 ‘숲과 함께하는 대전의 힐링명소’ 영상전
  • 여창훈 기자
  • 승인 2021.09.02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부터 30일까지‘대전의 힐링명소 TOP-5’영상콘텐츠 선보여
대전 한밭수목원 전경 [사진=대전마케팅공사]
대전 한밭수목원 전경 [사진=대전마케팅공사]

대전마케팅공사는 오는 7일부터 30일까지 대전 은행동 으능정이 스카이로드에서 대전의 가볼만한 아름다운숲 힐링명소 TOP-5를 영상콘텐츠로 제작한 ‘숲과 함께하는 대전의 힐링명소’영상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영상전은 대전 관광과 원도심 활성화를 위해 총 5개의 테마로 구성했으며, 대전 도심속의 ‘한밭수목원’, 메타세콰이아 숲이 울창한 ‘장태산 휴양림’, 송시열 선생의 발자취가 담긴 ‘우암사적공원’, 맨발 황톳길 ‘계족산 황톳길’, 숲과 숲체험이 가능한 ‘국립대전 숲체원’을 영상콘텐츠로 제작하여 214m, 폭 13.3m, 높이 20m의 대전스카이로드 메인 스크린을 통해 상영된다.

대전 우암사적공원 전경 [사진=대전마케팅공사]
대전 우암사적공원 전경 [사진=대전마케팅공사]

영상콘텐츠는 제1편 ‘한밭수목원’, 제2편 ‘장태산 휴양림’, 제3편 ‘우암사적공원’, 제4편 ‘계족산 황톳길’, 제5편 ‘국립대전 숲체원’등으로 구성됐다.

고경곤 사장은 “이번 영상전은 코로나19로 지친 시민과 스카이로드 방문객들에게 대전의 숲 명소 영상을 통해 힐링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대전의 볼거리와 소재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스카이로드에 상영함으로써 대전 관광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12월 말까지 과학도시 대전의 도시브랜드 홍보를 위해 대전만의 특색있는 상징물과 주요 관광명소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스카이로드에서 상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