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등노인복지관,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행복드림 키트 전달
유등노인복지관,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행복드림 키트 전달
  • 여창훈 기자
  • 승인 2021.05.25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유등노인복지관은 24일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2021 행복드림 키트 전달식’이 3층 강당에서 진행됐다.
대전 유등노인복지관은 24일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2021 행복드림 키트 전달식’을 진행했다.

대전 유등노인복지관은 24일 복지관 3층 강당에서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2021 행복드림 키트 전달식’을 진행했다.

유등노인복지관(관장 박명래)은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총6개 사업단 (식사배달, 도마변동공원환경정비, 마을안전지킴이, 노노케어, 행복나눔봉사단, 마을행복더하기봉사단)을 구성해 운영하고 있다.

복지관은 이를 통해 지역내 노인일자리 창출로 노후 삶의 질을 높이고자 노력을 다하고 있다. 그간 5개월 동안 각자 맡은 사업단에서 활동내용을 철저히 준수하신 30여분 모범 어르신들에게 행복드림 키트를 전달하였다.

박명래 유등노인복지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가운데 수고하신 모범어르신들께 격려와 노고를 치하하면서 “어르신의 가치실현과 존중으로 행복한 노년을 꿈꾸는 곳으로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하였다. 또한 강혜경 사무국장도 “어르신의 활기찬 노후를 만드는 맞춤형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확대를 위해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