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등노인복지관 어버이날 행사
유등노인복지관 어버이날 행사
  • 여창훈 기자
  • 승인 2021.05.06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명래 유등노인복지관장(앞 줄 오른족 네 번째)와 복지관 관계자들이 6일 복지관서 ‘사랑해孝· 건강해孝· 감사해孝’ 어버이날 행사를 통해 수제케이크를 만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케이크는 카네이션과 함께 지역 어르신들에게 전달됐다. 유등노인복지관 제공출처 : 금강일보(http://www.ggilbo.com)
박명래 유등 노인복지관장(앞 줄 왼쪽에서 다섯 번째)과 복지관 관계자들이 6일 복지관에서 ‘사랑해孝· 건강해孝· 감사해孝’ 어버이날 행사를 열고 수제 케이크를 만들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유등 노인복지관 제공]

유등노인복지관(관장 박명래)은 5월 6일 사랑해孝· 건강해孝· 감사해孝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하였다.

복지관에서 열린 이날 행사는 어르신들을 위해 직접 케이크를 만들었다. 직접 만든 카네이션 꽃바구니와 케이크를 같이 전달해 드리려고 작업에 임한 김희정 생활 지원사는 ”어르신들에게 수제 케이크와 카네이션 꽃바구니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주신 박명래 관장님께 감사함을 전한다”면서 "어르신들이 기뻐하실 모습에 뿌듯하다“고 전하였다.

유등 노인복지관 박명래 관장은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돌봄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복지관 직원들의 작은 정성인 수제 케이크와 카네이션 꽃바구니를 전하여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한다”라고 하면서 “건강한 모습으로 빠른 시일 내에 복지관에서 뵙기를 고대한다 “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