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문화재단 아트센터운영준비단장 공개모집
세종시문화재단 아트센터운영준비단장 공개모집
  • 여창훈 기자
  • 승인 2020.07.31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방형직위 가급 단장 채용…8월 6일까지 지원 접수
세종아트센터 전경
세종아트센터 조감도 [사진/세종시제공]

세종시문화재단이 내년 하반기 세종아트센터 개관을 앞두고 아트센터운영준비단장을 공개 모집한다.

채용 직급은 개방형직위 가급 단장으로, 계약기간은 채용일로부터 2년이며 최초 2년을 포함해 평가를 통해 최대 4년 이내 범위에서 계약이 가능하다.

단장은 채용 후 아트센터 개관 전까지 준공·개관 준비, 총괄 운영계획 수립 및 전반 사항 추진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아울러, 문화재단의 조직개편 내용에 따라 아트센터 개관 이후에는 아트센터 운영 등을 총괄할 예정이다.

접수기간은 31일부터 8월 6일까지이며,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등 관련서류를 세종시문화재단 담당자 이메일(recruit@sjcf.or.kr)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심사는 내달 10일, 면접 심사는 13일 이뤄질 예정이며 최종 합격자는 8월 14일 발표된다.

자세한 모집요강은 시청 홈페이지(www.sejong.go.kr) 또는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sjcf.or.kr)를 참고하거나 세종시문화재단 경영지원부(☎ 044-850-0512)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세종아트센터는 지하1층, 지상 5층 규모로, 1,071석의 대공연장을 포함해 야외쉼터, 갤러리, 카페 등을 갖춘 세종 문화예술공연의 랜드마크로 건립 중이며 내년 하반기에 개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