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의회, 후반기 원구성 마무리
대전 중구의회, 후반기 원구성 마무리
  • 여창훈 기자
  • 승인 2020.07.16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임위원회 위원 선임 및 위원장 선출, 후반기 의정활동 본격화
김연수 중구의회 의장이 제228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를 폐회하고 있다. [사진/중구의회 제공]
김연수 중구의회 의장이 제228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를 폐회하고 있다. [사진/중구의회 제공]

대전 중구의회는 15일 오후 3시에 열린 제228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에서 상임위원회 위원장 선출을 끝으로 제8대 후반기 원구성을 마무리 했다고 밝혔다.

먼저, 지난 10일 열린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는 의장에 김연수 의원(미래통합당)을, 부의장에 육상래 의원(더불어민주당)을 선출했다.

이어 열린 본회의에서 의회운영위원회 등 3개 상임위원회 위원을 선임하고 위원장을 선출했다.

상임위원회 원구성을 살펴보면 의회운영위원장은 이정수 의원(미래통합당), 행정자치위원장은 안선영 의원(더불어민주당), 사회도시위원장은 윤원옥 의원(더불어민주당)이 선임되어 후반기 의정활동을 위한 원구성이 완료됐다.

김연수 의장은 “후반기에는 동료 의원님들과 화합하고, 집행부와는 법과 원칙을 지키면서 협치를 통하여 전국에서 으뜸가는 중구의회를 만들어 가겠다”며“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하여 노력하고 계신 박용갑 구청장님과 관계공무원 여러분, 그리고 의료진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