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포스트 코로나 대비 소상공인 온라인마케팅 활성화 지원 사업 실시
대전 서구, 포스트 코로나 대비 소상공인 온라인마케팅 활성화 지원 사업 실시
  • 여창훈 기자
  • 승인 2020.05.31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구청 전경
▲ 서구청 전경

대전 서구는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의 경영 안정을 도모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기 위해 관내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온라인마케팅 활성화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공고일 현재 서구에 사업장 소재지를 둔 소상공인 50개 업체를 대상으로 키워드광고, 배너광고 등에 소요되는 온라인마케팅 비용을 30만 원을 지원한다.

구는 선정된 업체를 대상으로 온라인마케팅 교육을 할 예정으로 6월 1일부터 12일까지 방문 또는 이메일로 접수 받는다.

장종태 청장은 “이번 사업을 계기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촉 활동 지원을 통해 경영 안정을 도모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비해 새로운 판로를 개척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 홈페이지(www.seogu.go.kr) 고시 공고란을 통해 확인하거나 서구청 일자리경제실(☏042-288-2433)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대전 서구는 코로나19로 인한 지역 소상공인 피해복구를 위해 소상공인 방역물품 지원, 경영안정 자금 이차보전금 추가 지원, 영세 소상공인 긴급재난지원금 지원등을 실시했다.

이번 사업과 더불어 착한가격업소 방역 지원 및 지역 소비 활성화 사업을 추진하는 등 다각적으로 소상공인의 피해 복구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