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범계 후보, 총선 공식 선거 운동 돌입..."크게 맡기시면 더 크게 해냅니다"
박범계 후보, 총선 공식 선거 운동 돌입..."크게 맡기시면 더 크게 해냅니다"
  • 여창훈 기자
  • 승인 2020.04.02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의 랜드마크 센트럴파크 자연마당에서 결의..."충청역할론의 선두주자가 되겠다"
박범계 후보가 대전 정부청사역 4거리에서 2일 오전 7시 첫 유세를 하고 있다다. ⓒ원뉴스
박범계 후보가 대전 정부청사역 4거리에서 2일 오전 7시 첫 유세를 하고 있다다. ⓒ다원뉴스

4.15 21대 총선 공식 선거운동에 돌입하는 2일 0시 더불어민주당 서구(을) 박범계 후보는 대전의 랜드마크 센트럴파크의 복판인 자연마당에서 선거 운동원 및 열성 지지자들과 함께 결의를 다졌다.

충청도 사람 박범계 후보는 “크게 맡기시면 더 크게 해냅니다”를 캐치프레이즈로 공식 선거운동 첫날 차분한 선거지만 각오는 그 어느 때보다도 강력하게 다진다는 의지를 유권자들에게 각인시키자는 취지로 새벽 0시에 결의대회를 가졌다.

크게 맡기시면 더 크게 해냅니다"
박범계 후보가 2일 새벽 0시에 대전의 랜드마크 센트럴파크의 복판인 자연마당에서 선거 운동원 및 열성 지지자들과 결의 대회를 갖고 있다. ⓒ다원뉴스

박 후보는 새벽 0시 결의 대회에 이어 대전 정부청사역 4거리에서 오전 7시 첫 유세에 돌입했다.

박 후보는 “존경하는 서구을 유권자 여러분! 오늘부터 제21대 국회의원선거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되었습니다. 코로나 19의 완전종식과 민생경제 회복을 위해 국정안정에 힘을 실어주십시오. 기호 1번 더불어민주당 후보 저 박범계를 지지하여 주십시오!"라며 유세에 돌입했다.

이어 박 후보는 “자연마당은 저의 핵심 공약인 센트럴파크 한복판으로 이곳에서 새벽 0시에 결의대회를 가짐으로써 센트럴파크 조성사업을 확실하게 매듭짓겠다.”라는 강력한 의지를 천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