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승래 의원, 유성갑 예비후보 등록
조승래 의원, 유성갑 예비후보 등록
  • 여창훈 기자
  • 승인 2020.03.18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승래 의원이 18일 대전 유성구 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 등록을 하고 있다  ⓒ다원뉴스
조승래 의원이 18일 대전 유성구 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 등록을 하고 있다 ⓒ다원뉴스

더불어민주당 조승래(대전 유성갑) 의원은 18일 유성구 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를 등록하고 본격적인 21대 총선 체제로 돌입했다.

조 의원은 "지난 4년 간의 의정활동을 평가 받고, 앞으로의 4년에 대해 주권자의 결재를 받고자 한다"며 "그동안 코로나 대응 등 국회의원으로써의 소임을 다하기 위해 후보 등록을 미뤘다"고 밝혔다.

그는 코로나19와 관련해 방역 대책을 넘어 비상 경제대책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강조했다. 조 의원은 "현장에서의 구체적 어려움을 풀어내고, 대책이 현장에 빨리 전달되도록 노력할 때"라고 피력했다.

조 의원은 "코로나19로 인한 현장의 어려움을 듣고, 이를 해소하는 방향으로 캠페인을 진행할 생각"이라며 "일방적인 선거캠페인이 아닌 소비진작 등을 창출하는 위기극복 캠페인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의사와 약사, 간호사를 비롯한 의료진과 자원봉사자, 공무원 등 위기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이름 없는 영웅들과 연대하고 서로 힘을 북돋게 할 것"이라고 피력했다.

조 의원은 "서로를 헐뜯고 비난하는 선거전이 아니라, 공동체의 위기를 함께 극복해나가는 과정으로 만들어 나가는 요청을 드린다"며 "이번 선거가 대한민국을 분열시키는 과정이 아니라, 위기를 극복하는 큰 힘을 모아나가는 과정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