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대전시당, 7개 지역위원회 운영위원장 선출 완료
민주당 대전시당, 7개 지역위원회 운영위원장 선출 완료
  • 여창훈 기자
  • 승인 2019.12.16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구 남진근, 중구 이준석, 서구갑 송석근, 서구을 오용석

유성구갑 민태권, 유성구을 구본환, 대덕구 서윤관
민주당 대전시당 7개 지역위원회 운영위원장 선출 명단.© 뉴스1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7개 지역위원회 운영위원장 선출 명단 ©다원뉴스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은 내년 총선에 출마할 7개 지역위원장이 사퇴함에 따라 7개 지역위원회를 이끌어갈 운영위원장 선출했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17일로 총선 D-120일에 도래함에 따른 지역위원장 사퇴와 이에 따른 지역위원회별 운영위원장 선출 결과를 말씀드린다.

이번 지역위원장 선출은 내년 4월 15일로 예정된 제21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더불어민주당 '당규 제10호' 제31조 제3항 및 '특별당규' 제21대 국회의원선거후보자선출규정 제13조에 의거 총선에 출마할 지역위원장은 선거일 120일 전에 사퇴해야 한다는 규정에 따른것으로 대전 7개 지역위원회는 지난 4일부터 오늘(16일)까지 각각 운영위원회를 열고 운영위원장을 호선했으며 각 지역위원회별 운영위원장 선출결과는 아래와 같다.

지역위원회별 운영위원장은 △동구 남진근 대전시의원(동구1) △중구 이준석 중구지역위 사무국장 △서구갑 송석근 지역위 사무국장 △서구을 오용석 운영위원 △유성구갑 민태권 대전시의원 △유성구을 구본환 대전시의원 △대덕구 서윤관 운영위원 등이다. 

각 지역위원회별로 선출된 운영위원장은 공천 확정 때까지 지역위원회 일상적 당무 운영을 담당한다.

지역위원회별 운영위원장 선출에 따라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은 오는 20일 운영위원회를 열어 이를 심의‧의결할 예정이며, 최종 결정은 다음 주 열릴 당 최고위원회에서 확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