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안산도서관, 11월 문화가 있는 날
대전 대덕구 안산도서관, 11월 문화가 있는 날
  • 여창훈 기자
  • 승인 2019.11.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연이 있는 명사초청강연회 등 문화행사 풍성
지난 4월 개최한 저자초청강연회 강연 [사진/대덕구제공]
지난 4월 개최한 저자초청강연회 강연 [사진/대덕구제공]

대전 대덕구가 안산도서관에서 11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공연이 있는 명사초청강연회와 문화공연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7일 수요일 오전 10시 30분 시청각실에서 안산도서관 돋을볕 동아리 회원이 자체 제작한 교육인형극 '보라색 도깨비 포동이'를 공연한다. 다문화에 대한 차별과 편견을 버리고 서로 존중하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어 오후 2시에는 별관 독서사랑방에서 공연이 있는 명사초청강연회를 운영한다.

현민원 책마법사의 빛으로 보는 그림책공연  'L부인과의 인터뷰'에 이어 대전북포럼 대표 하미숙 강사의 '그림책으로 보는 소통의 인문학'이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모든 만남에서 기본이 되는 표현, 소통, 관계를 그림책을 통해 이해하고 각자의 삶을 들여다보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1층 로비에서는 대덕구 성인문해 시화전이 열리고 있어 방문객들의 눈길을 끈다. 어르신들의 작품 하나하나에 작은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이 될 이번 전시는 11월말까지 운영 될 예정이다.

문화가 있는 날 도서관행사와 관련하여 더 자세한 사항은 대덕구 복합문화센터홈페이지(http://lib.daedeok.go.kr)를 참조하거나 안산도서관(☎ 608-555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