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국악협회 대전광역시지회, 동안미소한의원과 업무협약
(사)한국국악협회 대전광역시지회, 동안미소한의원과 업무협약
  • 여창훈 기자
  • 승인 2019.07.3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국악협회 대전광역시지회는 2019년 7월 30일 동안미소한의원과 상호협력 교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 왼쪽부터 동안미소한의원 원장 김진혁, 이환수 지회장) ⓒ다원뉴스
사)한국국악협회 대전광역시지회는 2019년 7월 30일 동안미소한의원과 상호협력 교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 왼쪽부터 동안미소한의원 원장 김진혁, 이환수 지회장) ⓒ다원뉴스

사단법인 한국국악협회 대전광역시지회는 지난 30일에 동안미소한의원 원장실에서 동안미소한의원과 상호협력 교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한국국악협회 대전광역시지회(지회장 이환수)와 동안미소한의원(한의원장 김진혁)이 상호 협력을 통해 지역 경제인의 권익 향상과 수익 향상을 통해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추진됐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에 따라 △공동의 관심 분야의 각종 콘텐츠 개발 및 데이터‧정보교환 △상호 간의 문화교류, 업무 협약 교류, 이벤트 진행, 봉사활동 및 기다 교류 등 협력 활동 △상호 간의 업무능력 향상에 따른 교류 및 상호 증진이 필요한 교류를 한다는 사항을 두고 적극 협조하기로 하였다.

동안미소한의원은 이번 협약을 통해 대전국악협회 지회 가족 및 지회에서 추천하는 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사)한국국악협회 대전광역시지회 9인(지회장 이환수, 부지회장 임인숙, 감사 박학미, 서도소리부분과위원장 김선옥, 회원 정종수, 오다영, 송춘화, 박은희, 한영신)이 참석하였고, 동안미소한의원 2인(한의원장 김진혁, 본부장 신찬수)이 참석하여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다원뉴스
(사)한국국악협회 대전광역시지회 9인(지회장 이환수, 부지회장 임인숙, 감사 박학미, 서도소리부분과위원장 김선옥, 회원 정종수, 오다영, 송춘화, 박은희, 한영신)과,  동안미소한의원 2인(한의원장 김진혁, 본부장 신찬수)이 이날 협약식에 참석했다. ⓒ다원뉴스

이날 협약식에는 (사)한국국악협회 대전광역시지회 9인(지회장 이환수, 부지회장 임인숙, 감사 박학미, 서도소리부분과위원장 김선옥, 회원 정종수, 오다영, 송춘화, 박은희, 한영신)이 참석하였고, 동안미소한의원 2인(한의원장 김진혁, 본부장 신찬수)이 참석하여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한편 올해로 개원 12주년을 맞은 동안미소한의원은 지역 내 의료관광 활성화를 통해 지역 경제에 이바지하고 있다. 동안미소한의원은 대전광역시 내에서 인지도가 높은 한방 의료기관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인본 중심 진료, 나눔 봉사활동 및 사회 환원에 적극적이었던 만큼 지역 주민들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다.

이를 토대로 동안미소한의원은 대전 지역을 대표하는 한방 의료기관으로 자리 잡았고, 대전을 찾는 해외 인사들도 이곳을 찾아 한방 의료를 체험하고 있다. 김진혁 원장은 의료관광 활성화 공로를 인정받아 대전시장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사)한국국악협회 대전광역시지회 이환수 지회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국악인들의 건강증진을 도모하고 국악협회 회원들이 다양한 의료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라며 양 기관의 발전과 유기적 협력 체제 구축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할 것을 약속하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