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AB6IX 이대휘, ‘어머님이 누구니’ 미방분 영상 선공개
‘라디오스타’ AB6IX 이대휘, ‘어머님이 누구니’ 미방분 영상 선공개
  • 다원뉴스
  • 승인 2019.06.05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머 대표를 위한 헌정곡 본방송 활약 예고
[사진제공] MBC
[사진제공] MBC

AB6IX 이대휘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어머님이 누구니’ 무대를 선보이는 미방분 영상이 선공개 됐다. 이대휘의 소속사 대표 라이머도 이를 보며 흐뭇한 미소를 짓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했다. 

오늘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이대휘의 무대가 담긴 미방분 선공개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했다.

선공개 영상에서 이대휘는 ‘어머님이 누구니’로 무대를 꾸며 스튜디오를 장악했다. 그는 선곡 이유를 묻는 질문에 “대표님이 저한테 하시고 싶은 말씀인 것 같아서”라며 대표 라이머를 위한 헌정곡임을 밝혔다. 

무대에 오른 이대휘는 “너 대표가 누구니? 라이머요”, “그룹은? AB6IX요”라며 귀여운 자문자답으로 노래를 시작, 실력파 아이돌답게 뛰어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스튜디오를 열광케 했다.

이에 라이머의 흐뭇한 대표님 미소가 포착됐다. 마치 자식을 보는 것처럼 이대휘를 자랑스럽게 바라보고 있는 것. 또한 노래를 따라 부르는 그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번 방송에서는 이대휘를 비롯해 뮤지, 그리가 수장 라이머를 저격하며 토크 전쟁을 벌인다고 알려져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특히 이대휘는 거침없는 입담으로 라이머를 들었다 놨다 하며 대활약을 펼칠 예정.

라이머, 뮤지, 이대휘, 그리가 출연하는 ‘라라 랜드’ 특집은 오늘 밤 11시 5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