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리더십센터 '리더십 최고위 과정' 3기 입학식
대한리더십센터 '리더십 최고위 과정' 3기 입학식
  • 여창훈 기자
  • 승인 2019.05.30 2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리더십센터 이승복 원장은 30일 충남대 사회과학대학 강의동 201호에서 충남대 평화안보대학원과 함께하는 ‘대한리더십센터 리더십 최고위 과정’ 3기 60명의 입학식을 열었다.

대한리더십 최고위 과정은 4차 산업혁명의 변화와 다양한 창조의 시대에 개인의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기 위한 개인 능력 개발의 기회를 제공하고, 창의적 사고의 함양, 리더십 스킬의 습득, 지도 역량을 개발하여 경영자 및 관리자들을 실전형 전문 리더로 양성하기 위해 학사 일정이 이루어졌으며, 원우들 간 긴밀한 인적 네트워크 형성에 초점을 맞춰 운영할 예정이다.

최고위과정은 1학기 총 15회 강의 및 행사로 이뤄지며, 교수진에는 충남대 평화안보대학원 강병수 원장, 대한리더십센터 이승복 원장, (사)한국청년회의소(JCI) 연수원 김태옥 교수, 고려대 명강사 육성과정 신동국 지도교수, 동국대 글로벌코칭리더십 최고위과정 전혜림 주임교수, 한국 조직문화연구소 박제동 소장, 이순신 리더십국제센터 임원빈 연구소장, 목원대학교 미술학부 박석신 교수 등이 강사로 나선다.

이날 행사에는 강병수 충남대 평화안보대학원 원장, 신희권 충남대 사회과학대학 학장, 문성원 대전시의회 부의장, 구본환 대전시의원, 윤형권 세종시의회 교육안전위원회 부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