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가양도서관 하반기 영어강좌 수강생 모집
동구, 가양도서관 하반기 영어강좌 수강생 모집
  • 여창훈 기자
  • 승인 2018.08.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17일부터 31일까지 인터넷 접수… 유아영어, 기초회화 등 8개 강좌 열려
▲대전시 동구청 전경
▲대전시 동구청 전경

대전 동구(구청장 황인호)는 이달 17일부터 31일까지 올해 하반기 가양도서관 영어강좌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9월부터 11월말까지 무료로 운영되는 이번 강좌는 유아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영어강좌, 영어특강, 현장학습 등 3개 부문 8개 강좌가 열린다.

개설강좌로는 6~8세 대상 ‘유아초급영어’와 초등학교 2~3학년 대상 ‘말하면서 배우는 파닉스’, 성인 대상 ‘엄마표 영어’와 ‘실생활 활용-기초영어회화’, 미취학 아동 가족 대상 ‘영어랑 놀아요Ⅰ,Ⅱ’ 등이다.

아울러 관내 어린이집, 유치원 원생들을 초청해 영어도서관을 직접 체험해보는 현장학습 프로그램 ‘영어도서관이 좋아요!’, ‘영어도서관에서 놀아요!’ 등도 운영된다.

신청은 평생학습과 홈페이지(http://lll.donggu.go.kr)에서 가능하며, 강좌별 15명 정원으로 선착순 접수할 방침이다.

구 관계자는 “영어도서관에서 운영하는 강좌를 통해 영어 기초능력을 배양함은 물론 사교육비 절감, 영어를 가까이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영어와 독서에 대한 즐거움을 찾을 수 있도록 지역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양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259-708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