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대전시의원과 함께 구정 현안 간담회
대전 동구, 대전시의원과 함께 구정 현안 간담회
  • 여창훈 기자
  • 승인 2019.01.30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남진근, 윤종명 의원 초청… 동구발전 위한 한뜻 나타내

대전 동구(구청장 황인호)는 29일 구청 중회의실에서 대전시의회 시의원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 참석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 왼쪽부터 김기성 보건소장, 박노승 생활지원국장, 박종명 시의원, 남진근 시의회 운영위원장, 황인호 구청장,임근창 부구청장, 최영방 자치행정국장, 진상희 안전도시국장 (사진/동구청제공)
간담회 참석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김기성 보건소장, 박노승 생활지원국장, 윤종명 시의원, 남진근 시의회 운영위원장, 황인호 구청장,임근창 부구청장, 최영방 자치행정국장, 진상희 안전도시국장 / 동구청제공)

간담회에는 황인호 청장을 비롯한 구청 간부직원과 대전시의회 남진근 운영위원장, 윤종명 의원 동구출신 시 의원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주요 구정현안 보고로 시작한 간담회에서 황인호 청장은 대전역세권개발 등 긴급 현안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2019년 시비 예산확보 등 의원들의 협조를 요청했다.

'대전시의원과 함께 구정 현안 간담회' 모습 (사진/동구청제공)
'시 의원 초청 구정현안 간담회' 모습 (사진/동구청제공)

의원들도 이에 화답하며 민선7기 ‘새로운 가치의 동구’ 건설을 위해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황인호 청장은 “우리지역 대전시의원으로서 시비확보를 통해 지역현안 해결에 기여해 주신 점에 대해 23만 동구민과 함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동구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