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대덕구청장 석봉동, '2019년 알아두면 쓸데 있는 대덕구 사업설명회' 개최
박정현 대덕구청장 석봉동, '2019년 알아두면 쓸데 있는 대덕구 사업설명회' 개최
  • 여창훈 기자
  • 승인 2019.01.24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석봉동 복합문화센터 건립과 대동 베이스볼 드림파크 유치“ 최선 다하겠다.

대전 대덕구는 23일 대덕구 석봉동 행복복지센터에서 주민 100여 명과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알아두면 쓸데 있는 대덕구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박정현 대덕구청장은 직접 발표자로 나서 민선 7기 정책방향과 2019년 주요 추진사업을 설명하고, 이어 지역의 주요 핵심사업과 현안에 대해 주민들과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설명회는 기존의 경직된 단체장의 연두방문이라는 형식과 탈피해 음악 공연이 가미된 토크쇼 형식으로 이뤄졌다.

박 구청장은 "구민과 함께 새로운 대덕을 만드는 민선 7기답게 구민 여러분들의 뜻을 모아 석봉동 복합문화센터 건립으로 주민들의 문화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힘쓰겠으며, 신대동 베이스볼 드림파크 유치 등 2019년 대덕구 10대 핵심 사업이 제대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주민에게 설명했다.

한편, 구는 이번 동 방문을 통해 청취된 구민들의 건의 사항들은 면밀한 검토를 거쳐 신속히 조치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