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국악협회, 사)국제휴먼클럽과 업무협약 체결
대전국악협회, 사)국제휴먼클럽과 업무협약 체결
  • 여창훈 기자
  • 승인 2018.11.16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국제휴먼클럽(총재 백은기)와  (사)한국국악협회 대전광역시지회(지회장 이환수) 업무협약 체결 모습 ⓒ 다원뉴스

사단법인 한국국악협회 대전광역시지회(지회장 이환수)는 15일 오후6시 유성컨벤션웨딩홀에서 (사)국제휴먼클럽(총재 백은기)과 밝고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하여 뜻을 모으고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사)한국국악협회 대전광역시지회와 사)국제휴먼클럽은 우리의 전통과 인간존중 정신을 바탕으로 지역 사회복지와 국악의 건강한 발전을 도모하기호로 했다.

이와 함께 양단체는 국내·외의 문화교류를 통해 이웃들과 함께 따뜻한 복지사회를 구현하고 소외계층의 자존감 함양을 위하여 공동 노력하기로 했다.

사)한국국악협회 대전광역시지회는 2019년 러시아 하바로프스크에서 열리는 시베리아권에 거주하는 1만 3000여명의 우리 동포들을 위한  광복 제74주년 8·15 기념행사와 고려인 문화 대축제에 사)한국국악협회 대전광역시지회 회원들이 참여하는 것을 시작으로 매년 모국의 따뜻한 정을 나누기로 했다.

대전국악협회 이환수 지회장은 "소외계층의 자존감 함양은 물론 국내·외의 문화예술교류를 통한 양법인의 공동 발전을 위하여 서로 소통하면서 정책을 발굴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맡은바 노력을 다 할 것이다."라고 말하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