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 시장, 성실한 국정감사 준비 당부
허 시장, 성실한 국정감사 준비 당부
  • 여창훈 기자
  • 승인 2018.10.05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공감누리서 직원과 함께 시민에게 인정받는 대전시정 만들기 강조
▲10월 공감누리서 시민에게 인정받는 대전시정을 강조하는 허 시장 (사진/대전시제공)
▲10월 공감누리서 시민에게 인정받는 대전시정을 강조하는 허 시장 (사진/대전시제공)

허태정 대전광역시장은 5일 오전 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직장교육 ‘공감누리’에서 직원들에게 민선 7기 출범 100일을 맞은 감사인사와 앞으로의 각오를 전했다.

허 시장은“다음 주면 여러분과 함께 시정을 맡은 지 100일”이라며 “이 시간은 여러분과 눈높이를 맞춰 무엇이든 함께 할 준비로 충분한 시간”이라고 밝혔다.

이어 허 시장은 “주춤거림 없이 여러분과 손잡고 함께 목표한 바를 성취하고 시민에게 성과를 안겨줘야 한다”며 “그 성과는 저 혼자 하는 게 아니라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허 시장은 “민선 7기 4년을 여러분과 제가 높은 긴장감으로 이끌어 대전시정이 제대로 서도록 만들자”며 “시청이 시민을 위한 조직임을 인정받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역설했다.또 이날 허 시장은 이달 국정감사를 잘 받을 수 있는 성실하고 완벽한 준비를 당부했다.

허 시장은 “감사는 국민의 대표, 시민의 대표로 나온 의원과 마주하기에 시민을 마주한다는 자세로 충실히 받아야 한다”며 “시민이 공직사회를 신뢰하고 의지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