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민선7기 공약사업 검토보고회 개최
중구, 민선7기 공약사업 검토보고회 개최
  • 여창훈 기자
  • 승인 2018.08.23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약사업 검토보고회 개최, 5대 공약 24개 세부사업 최우선 과제로
▲ 23일  중구청사 중회의실에서 열린 민선7기 공약사업 검토보고회 (사진/중구청재공)
▲ 23일  중구청사 중회의실에서 열린 민선7기 공약사업 검토보고회 (사진/중구청재공)

대전 중구는 23일 청사 중회의실에서 민선7기 공약사업 검토보고회를 개최했다.

공약사업에 대한 의견제시와 구정발전을 모색할 민선7기 공약이행평가위원 위촉식 후, 공약 관련 부서장들이 공약별 사업기간, 재원조달계획, 시행에 따른 문제점과 대책 등 공약사업을 구체화하기 위한 심도있는 토론을 나눴다.

중구의 민선7기 공약사업은 ▲구민회관 건립 ▲제2뿌리공원 조성 ▲독립운동가 거리 조성 ▲안전하고 편안한 복지환경 조성 ▲깨끗한 중구 만들기 등 5대 공약 24개 세부사업이다.

구는 이날 보고회에서 논의된 내용을 수렴해 공약사업을 확정한 후, 실행 가능 사업에 대한 구체화된 계획을 수립할 예정이다.

박용갑 청장은 “주민의 삶을 편안하고 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공약 사업을 모든 직원이 공유하며 차질없이 이행해, 구민과의 소중한 약속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중구는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에서 주관하는 ‘민선6기 기초단체장 공약이행 및 정보공개 평가’에서 2016년과 2017년, 2년 연속 최고등급인 SA등급을 획득하고, 민선 6기 전체 95%의 높은 공약이행율을 나타낸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