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을 넘는 녀석들’ 걸스데이 유라, 피렌체서 스테이크 틈새 강의에 ‘집중 모드’ ON!
‘선을 넘는 녀석들’ 걸스데이 유라, 피렌체서 스테이크 틈새 강의에 ‘집중 모드’ ON!
  • 다원뉴스
  • 승인 2018.08.23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녀들’ 걸스데이 유라, 흥미진진 이탈리아 음식 이야기에 호기심 폭발 포착!
▲ <사진제공> MBC ‘선을 넘는 녀석들’

[다원뉴스] ‘선을 넘는 녀석들’ 걸스데이 유라가 피렌체에서 스테이크 틈새 강의에 열중하며 ‘집중 모드’로 몰입해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알고 보니 이탈리아 탐사 중 ‘음식 인문학’ 매력에 퐁당 빠진 것으로 그를 빠져들게 만든 이야기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모은다.

오는 24일 금요일 밤 방송되는 MBC 탐사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 18회에서는 김구라-설민석-솔비-걸스데이 유라가 피렌체와 베네치아에서 이탈리아의 음식과 문화를 들여다보는 탐사 여정이 펼쳐진다.

지난주 이탈리아-슬로베니아 편에 합류한 유라는 열정과 에너지가 넘치는 리액션으로 탐사를 풍성하게 만들며 시선을 모은 바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유라는 피렌체의 한 레스토랑을 방문, 이탈리아에서 음식 공부를 한 기자 출신 장준우 작가에게 피렌체 대표 음식 ‘티본 스테이크’의 유래와 에스프레소 탄생 비화 등 ‘음식 인문학’이라 할 만한 이야기를 듣는 내내 눈을 동그랗게 뜨고 폭풍 리액션을 선보이며 이야기에 깊이 빠져들었다는 후문이다.

유라는 티본 스테이크의 어마어마한 실물을 영접하고는 반가움과 놀라움이 뒤섞인 탄성을 자아내는가 하면 티본 스테이크를 맛본 뒤에는 “알고 먹으니 더 맛있어요”라고 감탄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아낸다.

또한 역사의 신 설민석 역시 피렌체 티본 스테이크의 맛에 푹 빠져 유라 못지않은 폭풍 감탄사를 연발하며 역대급으로 극찬했다고 전해져 선녀들이 선보일 티본 스테이크 미식회에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특히 유라는 기발하고도 엉뚱 발랄한 맛 표현으로 선녀들을 폭소케 만들었다는 전언. 그는 장준우 작가가 추천한 대로 티본 스테이크의 지방을 맛본 뒤에는 “얇은 부드러운 인절미 같아요”라고 신중하고도 진지하게 표현하는 등 사랑스러운 매력 방출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유쾌하면서도 러블리한 모습으로 안방 시청자에 피렌체 티본 스테이크의 매력을 생생하게 전해줄 걸스데이 유라의 이탈리아 탐사 여행은 오는 24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선을 넘는 녀석들’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발로 터는 세계여행 ‘선을 넘는 녀석들’은 국경을 접한 두 나라의 닮은 듯 다른 역사와 문화, 예술, 그리고 글로벌 이슈까지 들여다 보는 탐사 예능 프로그램이다.

실제 발로 거닐며 현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여행의 묘미를 살리면서도 시청자와 눈높이를 맞춘 다양한 정보를 담아내며 첫 방송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