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유망중소기업 글로벌업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대전시, 유망중소기업 글로벌업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 이복섭 기자
  • 승인 2024.03.11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1일(목)까지 이메일 접수, 글로벌 역량 강화 및 해외 시장 진출 지원
대전광역시청사 전경 ​​ⓒ다원뉴스
대전광역시청사 전경 ​​ⓒ다원뉴스

대전시는 기술경쟁력을 갖춘 대전지역 중소·벤처기업의 글로벌 기술사업화와 해외 마케팅을 지원하는 ‘유망중소기업 글로벌업(Global-up) 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

유망중소기업 글로벌업 지원사업은 미국 현지 대학 등과 협업체계를 바탕으로 글로벌 역량을 높이기 위한 교육부터 현지 시장 개척까지 체계적으로 해외시장 진출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 사업은 글로벌 기술사업화 역량교육 → 현장 컨설팅 → 글로벌 시장분석 → 미국 현지 실습 및 해외 마케팅 프로그램을 단계적으로 지원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3월 21일(목)까지 이메일(seulgilee@kaist.ac.kr)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과학기술원 글로벌기술사업화센터 홈페이지(https://gcc.kaist.ac.kr)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042-350-7187로 문의하면 된다.

한선희 대전시 전략사업추진실장은 “지역의 우수한 중소벤처기업이 해외시장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서 “현지 글로벌 전문가 등의 전략적 지원을 받아 성공적으로 해외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