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10월 13일부터 '14회 유성 국화전시회' 개최
대전 유성구, 10월 13일부터 '14회 유성 국화전시회' 개최
  • 이현주 기자
  • 승인 2023.09.06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5일까지 24일동안 유성 전역을 국화로 물들여
체험부스, 푸드트럭 등 전년 대비 한층 업그레이드돼
5일 정용래 유성구청장(오른쪽, 두 번째)이 양묘장을 방문해 전시회의 준비사항을 점검하고 있다. ⓒ대전 유성구청
5일 정용래 유성구청장이 양묘장을 방문해 전시회 준비사항을 점검하고 있다. [사진/유성구 제공]

올해로 14회를 맞이한 유성국화전시회가 성큼 다가왔다.

대전 유성구는 올해 전시회를 ‘국화 향이 보내는 유성의 가을 편지’라는 주제로 10월 13일부터 11월 5일까지 24일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는 유림공원에 국화를 집중 전시할 예정이며, 유성온천문화공원 등 13개 동에도 분산 전시해, 유성 전체를 국화로 물들일 예정이다.

또한, 14일 개막하는 국화음악회와 더불어 매주 주말 연계 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며, 체험부스, 푸드트럭 등 전년 대비 한층 업그레이드된 행사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정용래 유성구청장은 지난 5일 전시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유성구 양묘장 현장을 방문해 준비사항을 점검하기도 했다.

해당 양묘장에서는 국화 약 20만 본과 꽃 조형물 1,400여 점을 직접 생산·재배하고 있으며, 국화(대국) 조형물과 일부 계절꽃은 지역 화훼농가가 조달할 예정이다.

정용래 유성구청장은 “구민의 행복과 여가 힐링을 위해 국화를 비롯한 전시작품을 불철주야 키워내고 계신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방문객들에게 따뜻하고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