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의회, 의정발전 유공구민 표창
대전 중구의회, 의정발전 유공구민 표창
  • 이준석 기자
  • 승인 2023.08.31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7회 구민의 날 기념, 유공구민 20명에 의장 표창
윤양수 의장(앞줄 왼쪽 다섯 번째)이 유공구민들에 표창을 수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전 중구의회
윤양수 의장(앞줄 왼쪽 다섯 번째)이 유공구민들에 표창을 수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중구의회 제공]

대전중구의회는 제47회 구민의날(9월 1일)을 기념해 31일 본회의장에서 의정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유공구민 표창 수여식을 개최했다.

유공구민은 총 20명으로, 박주연(목동), 박경숙(목동), 강봉곤(목동), 김현녕(대흥동), 이순희(석교동), 유미자(부사동), 최기영(부사동), 이선규(부사동), 권성민(용두동), 김희숙(오류동), 정성자(오류동), 이영호(태평1동), 이진형(태평2동), 정하늘(유천1동),이현숙(유천2동), 이권희(문화2동), 김동원(문화2동), 김복순(산성동), 정진만(산성동), 고병예(산성동) 씨가 표창을 수여받았다.

윤양수 의장은 “평소 지역사회와 의정발전에 헌신 봉사해오신 구민 여러분께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을 위해 지금처럼 애써주시기 바라며, 의회도 살기 좋은 중구를 만들기 위해 변치 않는 자세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전중구의회는 매년 구민의 날을 맞아 유공구민의 공로에 감사를 표하는 자리를 마련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