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립청소년교향악단, 신규단원 모집
세종시립청소년교향악단, 신규단원 모집
  • 이복섭 기자
  • 승인 2023.07.05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3일까지 현악11명·관악8명 등 신규단원 19명 모집 
체계적인 음악교육·전문공연장 연주기회 등 지원
세종시립청소년교향악단이 지역예술을 선도하는 예술단으로 성장할 참신하고 실력 있는 신규단원 모집에 나섰다. 
세종시립청소년교향악단이 지역예술을 선도하는 예술단으로 성장할 참신하고 실력 있는 신규단원 모집에 나섰다. [사진/세종시 제공]

세종시립청소년교향악단이 지역예술을 선도하는 예술단으로 성장할 참신하고 실력 있는 신규단원 모집에 나섰다.

세종시립청소년교향악단은 지난 4일부터 오는 23일까지 현악 11명, 관악 8명 등 신규단원 19명을 모집 중이라고 5일 밝혔다.

지원 자격은 시에 거주하거나 관내 학교 재학 중인 만9세 이상, 만24세 이하 청소년이며, 자유곡 1곡을 무반주로 연주할 수 있어야 한다.

신청은 전자우편(sjcf2023@naver.com)으로 가능하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8월 5일 실기와 면접을 통해 선발한다.

최종 선발된 단원들에게는 전문 지도강사의 체계적인 음악교육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전문 공연장에서의 연주기회, 소정의 활동장려금이 제공된다.

지원서는 세종시문화재단 누리집(www.sjcf.or.kr) 채용공고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이외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교향악단(044-850-8962)으로 문의하면 된다.

청소년교향악단 관계자는 “지역의 미래인 청소년과 시민들에게 문화향유 기회 제공을 위해 지난4월 창단연주회를 개최했다”며 “청소년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음악활동을 펼치며 전문 연주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