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래 유성구청장, 청년들과 피맥 시간 가져…
정용래 유성구청장, 청년들과 피맥 시간 가져…
  • 이현주 기자
  • 승인 2023.06.29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성청년네트워크 회원 15명과 소통 간담회 개최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솔직담백한 대화 이어져 
유성구가 28일 유성청년들과의 소통간담회를 개최한 가운데, 정용래 유성구청장이 청년들에게 인사말을 하고 있다. ⓒ대전 유성구청
유성구가 28일 유성청년들과의 소통간담회를 개최한 가운데, 정용래 유성구청장이 청년들에게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유성구 제공]

대전 유성구는 지난 28일 정용래 유성구청장이 유성지역에서 활동하는 2030 유성청년들과 피맥(피자&생맥주)을 먹으며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는 대학생, 취준생, 직장인, 창업가 등으로 구성된 청년 구정참여단 ‘유성청년네트워크 회원 15명이 참석했으며, 박석연 유성구의원, 김미희 유성구의원도 함께 자리를 빛냈다.
  
정용래 유성구청장과 참석자들은 올해 추진되는 유성구의 청년정책과 정부 및 지자체의 청년정책, 2030 청년들의 관심사에 대해 솔직담백한 대화를 나누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유청넷 한 회원은 “평소에 만나기 힘든 구청장님, 의원님들과 만나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피맥을 매개로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우리들의 솔직한 이야기, 구정 청년정책의 궁금증 등을 속 시원하게 이야기할 수 있어서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고 전했다.  

정용래 유성구청장 역시 “편하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청년들과 여러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나누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청년들과 더 자주 만나고, 더 많은 이야기를 듣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