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유망중소기업 해외투자유치활동 지원사업 공모
대전시, 유망중소기업 해외투자유치활동 지원사업 공모
  • 이복섭 기자
  • 승인 2023.06.07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12.까지 접수... 10개 기업 선정, 투자상담회 참여, 컨설팅 등 제공
대전광역시청사 전경 ​​ⓒ다원뉴스
대전광역시청사 전경 ​​ⓒ다원뉴스

대전시는 전략적인 외자유치를 위해 관내 유망 중소기업 해외투자유치활동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공모한다.

공모대상은 해외투자유치를 희망하는 대전지역에 본사 또는 공장을 둔 관내 중소·벤처기업이며, 10개의 기업을 선정해 지원할 계획이다.

사업 신청은 6월 12일(월) 18시까지 대전비즈 홈페이지(www.djbea.or.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선정 기업은 ▲외국인투자유치 전문교육 ▲기업컨설팅 ▲기업설명회(IR) 자료작성 및 피칭 ▲투자상담회 참여 등이 지원을 제공받는다.

대전시는 10월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현지에서 개최할 예정인 투자상담회 및 기업설명회(IR) 피칭, 네트워킹 행사에 선정 기업을 참여시킬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시 홈페이지에 게시된 공고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 통상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영민 대전시 기업투자유치과장은 “대전시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서는 외국인 투자유치가 반드시 필요하고 지역경제와 일자리창출을 위해서도 외자유치는 절실하다”며 “이번 사업을 통해 우수한 기술, 창의적 아이디어를 보유한 관내 유망기업을 발굴하여 글로벌 투자유치 역량강화를 통해 외국인투자유치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