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교육 홍보지원단 ‘홍당무’ 발대식 열려
대전교육 홍보지원단 ‘홍당무’ 발대식 열려
  • 이준석 기자
  • 승인 2023.05.12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지원단 109명, 재능과 끼를 펼쳐 교육가족 소통 홍보에 힘을 보태다
'대전교육 홍보지원단 ‘홍당무’발대식'이 12일 16시에 개최되었다.
12일 대전교육청 강당에서 개죄된 '대전교육 홍보지원단 ‘홍당무’발대식' 모습 [사진/교육청 제공]

대전교육 홍보지원단 ‘홍당무’발대식이 12일 16시에 대전교육청 강당에서 개최됐다.

대전교육청은 교육가족이 직접 참여하는 홍보콘텐츠 제작을 위해 2023. 3. 8.부터 3. 24.까지 대전 관내 학생, 학부모, 교직원을 대상으로 홍보지원단을 모집한 결과, 학생 85명, 학부모 14명, 교직원 10명이 지원하여 총 109명으로 홍보지원단을 구성하고, 2024년 2월 말까지 활동할 계획이다.

홍보지원단은 앞으로 ‘홍보 콘텐츠는 당신의 무한한 관심에서부터’라는 슬로건 아래 대전교육 SNS 콘텐츠 제작에 참여하여 노래, 연기, 진행 등으로 재능과 끼를 마음껏 펼치고, 매월 발행하는 '대전교육' 소식지 집필진으로 참여한다.

또한, 대전교육 SNS를 모니터링하며 개선사항, 우수사례 등 의견을 제시하여 홍보 정책 전반에 대한 소통창구 역할도 수행하게 되고, 홍보지원단 중 활동 우수자에게는 연말 교육감 표창이 수여된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홍보지원단 대표 5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한국감성교육컨설팅 이승은 대표의‘홍보 마인드 강화’ 특강을 진행한 후, 홍보지원단 활동 계획에 대해 안내하였다.

대전교육청 정인기 공보관은 “대전교육 홍보지원단의 적극적인 홍보 참여가 교육가족과의 소통과 공감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교육 현장에 있는 홍보지원단과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현장밀착형 홍보 활동을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