캥거루재단 위기청소년지원을 위한 외연확대
캥거루재단 위기청소년지원을 위한 외연확대
  • 여창훈 기자
  • 승인 2023.05.12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캥거루재단-(사)국제휴먼클럽, 업무양해각서 체결

어려운 청소년을 위한 후원금과 물품 등 500만원 전달
박순선캥거루재단 이사장은 12일 14시 (사)국제휴먼클럽을 방문, 백은기총재와 어려운 청소년의 실태를 청취하고 협력방안에 대하여 공동노력하기로 하고 후원금품을 전달하고 있다.
박순선캥거루재단 이사장은 12일 14시 (사)국제휴먼클럽을 방문, 백은기총재와 어려운 청소년의 실태를 청취하고 협력방안에 대하여 공동노력하기로 하고 후원금품을 전달하고 있다. ⓒ다원뉴스

캥거루재단(이사장 박순선)은 대전지역 위기의 청소년을 위한 지원사업과 함께 사회복지 네트워크를 위한 협력적 외연을 넓히고 있다.

캥거루재단 박순선 이사장은 12일 오후2시 (사)국제휴먼클럽(총재 백은기)회의실에서 업무협약(Memorandum of Understanding)체결하고 양기관간 어려운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정보교류와 지원, 콘텐츠제공을 위한 결연맺기 등 에 공동으로 힘을 모아가기로 하였다.

두 기관의 양해각서 내용은 첫째. 청소년의 건강한 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각종 정보 및 정책교류를 비롯해 위기청소년을 보호하고 돕기 위한 지원사업의 공공노력, 비행, 탈선, 고민 등 갈등해소를 위한 교육 및 지원 등 3가지 사업에 공동으로 협력해 나기로 하였다.

캥거루재단은 양해각서 체결에 이어 박순선이사장은 (사)국제휴먼클럽 백은기총재에게 200만원의 후원금과 물품300만원 등 500만원상당을 어려운 청소년에게 써달라며 전달했다.

한편 캥거루재단은 지난달 28일 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주는 (사)물방울과 공동으로 추최, 300만원을 후원한데 이어 (사)아노복지재단 푸드뱅크(8호점)에 다문화가정, 조손가정, 결손가정에 700만원상당을 (사)바로새움 동산대안학교에 300만원 상당의 후원금과 물품을 각각 후원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사)국제휴먼클럽 김용오부총재, 박용우부총재, 강봉규 사무국장이 캥거루재단측은 김은실이사, 김성구상임위원, 안예순자문위원, 김연서자문위원이 각각 참석했다.

박순선캥거루재단 이사장은 12일 14시 (사)국제휴먼클럽을 방문, 백은기총재와 어려운 청소년의 실태를 청취하고 협력방안에 대하여 공동노력하기로 하고 후원금품을 전달하고 있다. ⓒ다원뉴스
12일 14시 캥거루재단(이사장 박순선)과 (사)국제휴먼클럽(총재 백은기)은 어려운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정보교류와 지원, 콘텐츠제공을 위한 결연맺기 등 에 공동으로 힘을 모으기로 하는 내용으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날 협약식에는 (사)국제휴먼클럽 김용오부총재, 박용우부총재, 강봉규 사무국장이 캥거루재단측은 김은실이사, 김성구상임위원, 안예순자문위원, 김연서자문위원이 각각 참석했다. ⓒ다원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