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제16회 가족행복사진 공모전 개최
대전 동구, 제16회 가족행복사진 공모전 개최
  • 여창훈 기자
  • 승인 2023.05.03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여 기간 이달 31일까지… 1인 2점 이내
공모전 홍보 포스터
공모전 홍보 포스터 [사진/동구청 제공]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전 동구(구청장 박희조)가 ‘제16회 가족행복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일상 속 행복한 가족의 모습’이라는 주제로 밝고 건강한 가족의 모습을 통해 저출산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가정 친화적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달 1일 시작한 공모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동구 주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동구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게시판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소소한 일상 속 가족 모습을 담은 사진(1인 2점 이내)과 함께 전자메일(darang13@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구는 공모 접수 후 심사위원회 심사를 통해 당선작 6점(행복상 2, 다복상 2, 기쁨상 2)과 입선작 9점을 선정해 6월 말 동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계획이며 시상 및 전시는 9월 초 양성평등주간에 진행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구청 여성아동과(042-251-4514)로 문의하면 된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가족의 의미와 소중함을 되새기고자 시작된 가족행복사진 공모전이 올해로 열여섯 번째를 맞았다”며 “앨범 속에 간직했던 가족의 행복하고 즐거운 모습들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