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대윤 시의원, 노은농수산물도매시장 활성화 위한 정책간담회 개최
송대윤 시의원, 노은농수산물도매시장 활성화 위한 정책간담회 개최
  • 여창훈 기자
  • 승인 2023.04.12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대윤 의원이 노은농수산물도매시장 활성화를 위한 정책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대전시의회
송대윤 의원이 12일 오전 10시 3층 소통실에서 노은농수산물도매시장 활성화를 위한 정책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대전시의회 제공]

대전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송대윤 의원(더불어민주당, 유성구2)은 12일 오전 10시 3층 소통실에서 '노은농수산물도매시장 활성화 및 환경개선을 위한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송활섭 대전시의원, 노은농수산물도매시장 상인 대표, 노은1동 주민자치회장, 시장관리 소관부서 공무원들이 참석하여 중부권최고의 도매시장으로 만들기 위한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상인 대표들은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축산부류의 도입이 시급하다고 입을 모았다. 또한 현재 진행되고 있는 시설 현대화를 위한 설계에 대해서도 다양한 의견의 목소리를 내었다. 

패널로 참석한 송활섭 의원은 노은농수산물도매시장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방안으로 쓰레기 악취문제의 해결을 꼽으며 청정한 이미지의 시장으로 시장의 경쟁력을 높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좌장을 맡은 송대윤 의원은 “노은농수산물도매시장이 가진 강점은 살리고, 약한 부분은 보완해야 한다”고 말하며 “축산부류의 신설, 환경개선, 시설 현대화 등을 철저하고 체계적으로 추진해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